오행산 다낭여행 2일차(AVP231231017TWA) 하나투어 패키지
#오행산 #다낭여행 #하나투어
다낭여행 몰아보기 : https://oillli.tistory.com/search/AVP231231017TWA
행복한 인생여행자 DFKIM
행복한 인생을 여행하는 인생여행자 DF.KIM 입니다. 모두모두 행복!!
oillli.tistory.com
다낭여행 패키지 항공스케줄상 실질적인 여행은 2일, 3일, 4일차 3일동안 진행된다.
첫날은 비행기에서 이미 지나버렸고, 새벽에 도착해서 호텔에 들어갔다가 잠깐 눈부치면 이내 2일차 아침이 밝아온다. ㅎㅎㅎㅎ 그렇게 눈뜨고 호텔 조식먹고, 아이들을 위해 호텔 수영장을 이용하고나면(항상 느끼는 거지만.... 아이들에게는 딴거 없는듯.. 바다나 수영장만 있으면 몇시간이든 잘 논다. ㅎ) 금방 시간이 간다. 보통 아침 11시정도 가이드 미팅을 하는데... 이게 우리 시간으로 하면 오후 1시라...(배가 많이고픔 ㅎ)
그러니 아침에 좀 피곤하고 해도 꼭 일어나서 호텔 조식은 챙겨먹어야한다. 특히 패키지 여행은 먹는게 참 중요하다. 여행을 다녀보면 하루 종일 일정이 꽉 차 있어서 먹을때 잘 먹어야지 안그럼 날도 더운데... 돌아다니기 힘드니 먹기 싫어도 조금이라도 먹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2일차 여행의 시작은 #오행산 이다. 오행산은 다낭 시내에서 호이안쪽으로 이동하다보면 (9km 정도거리) 나타나는 5개의 산으로 석회암과 대리석으로 이뤄진 봉우리들을 말한다. 전체적으로 우리나라 산속에 있는 규모있는 절(?) 정도 느낌으로 보면 될듯.
오행산에서의 볼거리는 싸로이탑, 린응사원, 턴쫀동굴, 후옌콩동굴, 땀따이사원등이 있다.
오행산은 대리석들이 많아서 "마블 마운틴"이라고도 불린다. 오행산의 5개 봉우리는 나무, 불, 흙, 쇠, 물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우주의 5원소?) 그래서 오행산이라고 불린다.
패키지 여행으로 가는곳은 오행산중 투어산봉우리로 오행산 5개 봉우리중에 가장 큰 산이다. 산위에는 탑과 사원들이 있다. 계단이 좀 있고... 올라갈때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서, 천천히 걸어서 구경하고 내려오면된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높아서 다낭의 경치를 볼 수있었다.
전체적으로.... 크게 기대할볼거리는 아닌듯...(부분부분 공사도 하고있어서 소음과 낙석등이 널부러저 있어서...ㅜㅜ) 그냥 편한 맘으로 스킵하듯 둘러보면 될듯.
계단과 산길 이긴하지만 길지않고... 많이 힘들지는 않다.